대표메일(서울무비웍스@naver.com)로 메일과 함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에 연락드립니다.
긴급한 사안의 경우는 대표 전화로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무비웍스의 대표전화는 내선번호 연결을 지원하지 않고 있어, 대표전화로 연락주시면 담당자에게 연결해 드립니다.
각 부서의 근무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입니다. 원활한 상담을 원하시면 주중 이 시간에 연락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 특성상 24시간 운영이지만 담당자들은 24시간 근무가 아니기때문에 평일 오전9시~오후 6시에 연락을 주셔야 빠른 예약이 가능하시며, 장비가 이미 예약이 된 경우 원하시는 장비 예약은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비는 전체 키트 혹은 패키지의 일부이기에 악세사리만 별도로 임대하지 않습니다.
전폭적인 지원을 요청하는 고객에게 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Camera Assistant는 촬영 전에 장비를 점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에 촬영 전날 장비를 점검하는 것을 의무적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촬영 전, 모든 장비를 테스트하면서 수정 또는 조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장비테스트는 장비출고 하루 전에 예약하고 와주시면 됩니다.
테스트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먼저 말씀해주시면 예약하신 장비에 대한 준비가 원활할 수 있습니다.
장비테스트 또한 오전9시~오후6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장비대여 시간은 24시간, 팬텀카메라는 12시간 기준 입니다.
(장비 입출고 기준시간은 오전 6시이며, 출고시간기준으로 시간을 체크하고있습니다.)
당연히 그렇습니다. 디지털 카메라, 메모리 카드, 하드 디스크, 컴퓨터 또는 랩탑을 대여 한 경우 이미지,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 정보, 내용 및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장비를 반품하기 전에 카드와 드라이브에서 모든 내용을 삭제해 주세요.
정규 근무 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이외의 날짜 및 시간에 실시되는 점검 및 테스트는 미리 예약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옵티캠에서는 필요한 경우, 예외적인 상황을 지원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도난/파손 시, 보험 적용 가능합니다.
(단, 보험 가입금액을 넘을 경우 원칙적으로 차액을 청구합니다.)
ex) 촬영 중 파손, 보관 중 타인에 의해 도난이 발생한 경우 *해외 로케이션 촬영 혹은 드론 요청시에는 보험을 개별적으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스케쥴및 계산서에 대한 문의는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요청 가능합니다.
계산서발행은 담당자와 말씀후 필요한서류를 제출하시면 계산서 발행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의 궁금하신점 혹은 문의사항말씀해주시면 응답해드리고있습니다. 결제는 입금 및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입금결제는 계산서발행이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회사 방문하여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케쥴을 먼저 확인한 후에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주 업무시간인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에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스케쥴을 먼저 확인한 후에 답변드리고 있으므로 견적서는 촬영 스케쥴 조정 후에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